해외여행처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박사 조회 0회 작성일 2020-10-21 22:39:06 댓글 0

본문

공항에서 비행기 타는 법 (처음 해외여행 가는 사람 클릭!)

*공항에서 비행기 타는 법*

-

처음 해외로 나가시는 분들,

공항에 가서 비행기 타려면
뭐부터 해야되는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저도 그랬거든요^_^...

이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들 즐겁고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라요!!


(위 영상 내용은 '인천공항'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K Lily : 와,.. 여행가고 싶다.....ㅠㅜ
무적의 게임세상 incby : 아뇨저는해외처음가보고싶은사람
이정원 :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등등 우대대상은 보안검사에서 옆에 있는 보안원한테 장애인카드 등 보여주면 줄 안서도 됩니다.
윤영현 : 안녕 하세요 채널 처음 들어 왔어요 수신함에 하트하고 답글 보내 주세요 다희님 내래이션 감사합니다
박수미 : 안녕하세요~ 유익한 영상 잘 보았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4학년 과학 교과를 지도하고 있는 교사인데요. 4학년 1학기 4단원 물체의 무게 재기 단원에서 생활 속에서 저울을 사용하는 예시 자료로 수하물 무게 재는 부분을 활용하고 싶습니다. 출처는 반드시 명시하겠습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라구? 인천공항에서 출국하기! 비행기타는법

#비행기타는법 #인천공항 #초보해외여행자

비행기 타는법 그냥 누구나 알잖아요 ~
그런데 한번쯤 찾아보고싶잖아요

그래서 컨텐츠 만들었잖아요 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외여행을 처음가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그런 영상 준비 해봤습니다! 저는 쿠알라룸프르로 엄빠와 함께
여행을 다녀와요! 여행영상 또 올릴꺼니까 기대해주시고

추구알 설정 (추천구독알람)

해 주시면 그대는 인싸 등극 ! 복도 엄청많이 받으실거에요
장동규 : 인천공항에 스타벅스 있어요?
최영세 : 자리배정은 선착순인가요..??빨리갈수록 자리가많아 고르기가쉽나용
장채현 : 위탁수화물 안하면 바로 탑승구로 가도 되나요?
롯데윤성빈 : 패키지여행은 비행기표 혹시 어떻게하나요? 카운터가서 받는지요?
최성일 : 초상권은 좀 신경쓰시죠?
인포에 있다고 무조건 영상에 찍을수있는건 아닙니다. 또 영상에 다른 사람들도 함부로 담기면 안됩니다. 입장바꿔 생각해보시길..

혼자 처음 해외여행 가기 좋은 5곳!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 입니다^^
요즘은 너도나도 해외여행을 많이 가지만, 아직 해외로 여행을 떠나보지 않은 분들도 많은데요,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일 수도 있고 무엇보다 낯선 곳으로 떠난다는 두려움이 커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혼자 해외여행을 떠나도 괜찮을 곳들은 어떤 곳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한 번 보시죠!

1. 오사카
첫 해외 여행지의 정석이라 불리는 오사카는 한국과 가까운 만큼 저렴하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곳인데요, 교통과 치안이 좋고,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이기 때문에 여행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사카는 일본 여행지 중에서도 오코노미야키, 규카츠, 라멘 등
맛있는 먹거리가 많기도 유명해 심지어 ‘먹다가 망한다’는 말이 생길 정도이기도 합니다.

오사카의 상징인 오사카성과 화려한 네온사인이 가득한 도톤보리,
일본 과거 골목 거리를 재현한 오사카 주택 박물관 등 볼거리도 넘치고, 저녁 무렵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공중정원을 방문하면, 오사카 시내의 황홀한 야경을 360도로 관람할 수 있고, 교토, 고베, 나라 등 일본 전통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근교 도시들도 함께 여행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일본은 혼자 여행에 최적화되어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혼여족들을 위한 캡슐 호텔부터 혼밥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니 혼자 해외여행을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분들에게 오사카를 첫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2. 타이베이
타이베이는 한국에서 비교적 가까운 편에 속할 뿐 아니라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치안도 좋아 첫 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곳인데요, 중화권에 속하면서도 식민지 시절 일본의 영향을 받은 탓에 타이베이 고유의 문화가 발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식도락의 천국인 타이베이 내에서도 제일의 미식골목 융캉제는 줄을 서서 먹는 우육면과 망고빙수 등 먹방 여행을 모토로 삼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타이베이의 랜드마크인 타이베이101과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로 꼽히는 국립고궁박물원은 빠뜨릴 수 없는 관광명소이고
여행 일정이 여유가 있다면 타이베이 근교 도시인 지우펀으로 떠나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
밤이면 좁은 골목마다 켜진 홍등을 보며 낭만에 빠져보세요!

3. 홍콩
야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 바로 홍콩인데요, 한국에서 가깝기도 하지만 대중교통이 잘 발달해 있고 먹거리와 쇼핑이 유명해 자유 여행을 하고픈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유명한 타이청 베이커리와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가 있는 소호거리를 걸어보기도 하고, 저녁이 되면 몽콕 야시장을 구경하며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한 번 드셔보세요!

그 외에도 홍콩 현지인들의 밤을 느껴보고 싶다면 란콰이퐁을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리펄스베이와 스탠리마켓을 일정에 추가해 한번 들러보세요!

4. 방콕
아무래도 첫 여행지인 만큼, 서울과는 다른 느낌을 물씬 풍기는 방콕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태국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등 화려한 문화 유적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

물가도 저렴해 여행 경비 부담도 크지 않아 첫 여행지로 안성맞춤인데요, 맛집과 스파들이 즐비한 스쿰빗에서 쇼핑과 마사지를 즐길 수 있고, 현지인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짜뚜짝 시장은 태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래시장이므로 꼭 사야 할 물건이 없더라도 시장을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니 한번 들러보세요!

5.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유명한 명소들이 모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해외여행을 처음 가는 분들도 찾기가 쉽고 여행 일정이 짧더라도 대부분의 명소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더구나 대중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안전하며 관광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있기 때문에 자유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하고 싶은 도시입니다.

또한 인증샷 필수라는 싱가폴의 랜드마크 마리나베이샌즈의 인피니티풀, 도시계획 아래 만들어진 거대 인공정원인 가든스 바이더베이는 꼭 한번 들러보시고 싱가포르의 밤을 느끼고 싶다면, 펍과 클럽이 밀집되어 있어 전체가 들썩이는 클락키로 가보세요!
김상규 : 언제쯤 갈수 있을까..
Travel youtuber 해외여행 유튜버 290KTV : 잘 봤어요^^
진도리 : 싱가포르, 타이, 중국, 일본 여행이 좋은데.
일본 여행은 싫어 방사능 국가인데.
오유화 : 방구석TV선생님의 좋은목소리와 이니셜 음악이랑 잘 어울리네요
음악이 사람 마음을 설례이게 하네요
오유화 : 어떻게 이런 좋은음악을 방구석TV랑 잘어울려요 첫 스타트 이니셜 음악 제목이 뭐에요?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같아요

... 

#해외여행처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i1bl81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