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114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난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1 14:33:15 댓글 0

본문

인공지능 실시간 문자상담 서비스 - 문자 114 번호안내서비스

"인공지능 114 번호안내서비스" 는 휴대폰 이용자가 02-114, 042-114 등 일반 전화번호로 문자로 문의하면 시스템에서 고객으로 부터 수신한 문자의 의미를 분석하고, 적절한 답을 만들어 실시간으로 자동 답변하는 "지능형 실시간 문자상담서비스" 입니다. 114 번호안내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콜센터 영역에서 활용한다면 고객만족도 제고는 물론 혁신적인 비용절감이 가능할 것입니다.~~♡

‘지능형 고객센터 문자상담서비스’란 사용자가 휴대폰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고객센터의 일반 전화번호에 문자로 문의하면, 지능형 상담 시스템에서 의미분석을 통해 5초 이내에 자동 답변하는 인공지능 실시간 문자상담서비스로,

▲이용시간 최소화 ▲관리비용 절감 ▲업무시간 외 문의 접수 ▲정보이용료 무료 등 기존 고객센터 ARS의 많은 단점들을 보완하고 대체할 수 있어 선진 운영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고객센터에서 사용 중인 일반전화번호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전화와 문자수신이 동시에 가능하며, 정보의 시각화로 장애의 특성상 음성 ARS 및 상담사 통화가 어려웠던 청각.언어장애인의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이용방법 또한 쉽고 편리하기 때문에 청각.언어장애인의 정보 접근성 향상과 정보격차 해소가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고객상담 방식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지능형 고객센터 문자상담서비스’의 개발은 ‘메세지큐엔에이’라는 팀명 아래 일반전화번호를 통한 문자 수.발신을 제공하는 MO 서비스와 자연어처리를 통한 대화형 질의.응답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기술 분야의 전문가와 기업들이 참여하여 완성되었다.

한국농아인협회 관계자는 “청각.언어장애인이 각 기관의 콜센터를 통해 민원이나 상담을 받기를 원할때는 직접 방문하거나 수화통역사를 통해야만 하는 등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며,

“지능형 문자상담서비스는 이러한 불편함을 대체할 새로운 의사소통 수단으로 대한민국 28만 청각.언어장애인의 정보 접근성을 보장할 수 있어 앞으로 각 기관의 서비스 적용 및 확대에 기대가 높다.”고 말하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호준 : 요즘에 114 번호안내서비스를 전화로 물어보는 고객이 있나요? 인공지능 114번호안내서비스가 매우 신선합니다, 카톡 무료서비스를 제공해도 무척 좋을 듯 합니다
재웅김 :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 상황에도 아주 유용해 보입니다.
조우현 : 청각ᆞ언어장애인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최종렬 : 오호 이거 재미나겠어요. 평소에 기업 콜센터에 전화해서 상딤원 연결하기가 어려워서 불만이 많았었는데..ㅎㅎ
하림 : 실시간 문자상담서비스는 젊은 세대인 엄지족들이 아주 좋아하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114마이콜백] 회원 가입 및 문자 설정 방법

지금 바로 원스토어에서 114마이콜백 앱을 무료로 설치하세요!
▶ 설치 바로가기 : https://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48396

외로운 사람들 주목! 모두를 감탄하게 한 박나래의 작업 스킬은? | 박나래 개그우먼 | #어쩌다어른 EP114-07 #사피엔스

#어쩌다어른 EP.114-07

《책 읽어 드립니다》, 《어쩌다 어른》 제작진이 만든 대한민국 대표 지식 큐레이팅 채널 『사피엔스』
→ https://bit.ly/32dm9Cq

... 

#문자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i1bl81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