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24시동물병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캐딜락 조회 7회 작성일 2021-07-24 06:38:49 댓글 0

본문

수의사가 말하는 믿고 거르는 동물병원 구분법

강아지 고양이 집사님들이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믿고 거르는 동물병원 구분법” 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특정인물이나 병원을 저격할 생각도, 수의사나 보호자, 어느 편에 들 생각도 전혀 없으며, 제가 1차,2차,3차병원을 겪고 수없이 많은 의료기록들을 읽고 다른 수의사분들을 대하며 느끼고 배운 점들을 토대로 정리해봤습니다. 세상에 양심없는 의사와 병원은 언제나 존재하겠지만,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정리해놓고보니 너무 당연하고 기본적인 소리들이긴 하지만 많은 동물집사님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 이 영상을 보고 기분이 나쁜 분이 계시다면…딱히 제 문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좋은 동물병원 고르는 방법! 여기에 해당하면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이번시간에는 수의사 도닥붕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수의사 / 바람직한 동물병원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r
마이크: Sony ICD-TX650 https://coupa.ng/bkHaDk\r
-

#수의사 #동물병원 #수의대

광주 동물병원 페브리즈 CCTV 원본 영상

#동물병원페브리즈 #동물병원CCTV #삼순이

▶국민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lwx2Eu

삼순이를 기억해주세요.

호흡마취후 유치발치수술이 끝난후 1시간가량을 750g 작은 아이가 견뎌야 했던건 화장실용 페브리즈 화장품 향수 미스트 샴푸 방에나 쓰는 디퓨져 그리고 미용 연습 마루타 였습니다..

제가 가서 제손에 삼순이한테 뿌린 모든걸 뿌려봤습니다 아침에 뿌리고 퐁퐁 손세정제로 수도 없이 씻어도 밤이 된 지금까지 냄새가 지워지질 않습니다.

제가 본 삼순이 마지막모습은 윗머리를 너무 올려서 꽉 묶어놔서 감지 못한 눈과 입을 벌려 혀가 축나와있고 지독한 화약성 냄새 뿐이었습니다.

삼순이가 견뎌내기엔 너무나 고통스러운 고문이었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려오며 자기 편이 없는 곳에서 온갖 학대를 당하며 죽어갔다는 사실에 정말 가슴이 찢어질 듯 합니다.

사망 당일 밤 제가 방문하였을때 의사는 사망원인이 기관지염에 의해 호흡마취후 사망이라고 하였습니다. (기관지염이있는 아이를 인지하고도 수술을 무리하게 들어갔고 거기다 잇몸 이빨에서 몸에서 냄새난다는 이유로 페브리즈를 입에다 분사하였습니다)

다음날 가서 cctv요구하였고 영상을 보고 다시 방문하니 그곳에 있는 모두 고개를 들지 못하였습니다. 저희 아이는 발치후 대략 한시간이라는 시간동안 처치실에서 체온하나 체크하는 사람이없습니다..그저 미용과 냄세제거하는데만 바빳던 병원

이렇게 헤어질 줄 알았다면 한번만 더 안아볼걸
작고 소중한 내아이 내가 1을 주면 10을 줬던 내아이
아빠 엄마가 늘 그 어떤 것으로부터도 다 지켜줄줄 알았을 내아이
집에와서 이미 식은 널 품에 안아주며
추웠을거라고 평소처럼 같이 누워 참던 눈물을 훔치는
아빠를 보며 정말 정말 많이 울었어
우리 아팠던 마음 다른 좋은 분들도 다 알아 주고
우리 삼순이 마지막길 외롭지 않게 정말 많은 분들이
배웅해 주고 있어 이제는 눈 감을 수 있기를 내아가

처벌이 어떤식인지 얼마나 가벼울지 저는 잘 모릅니다. 제2의 제3의 삼순이를 또 농락하고 비겁하게 조롱하고 눈치나보며 짓밟는 그런일은 또 보지 않으리라 생각하고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감사한 도움으로 많이 알려지게 되었고 이또한 그것들이 얼마나 파렴치한 행동을 했는지 보여주는 척도 일 것입니다. 그것들이 저희 삼순이를 잊지 않고 살아가길 바랍니다. 아직도 삼순이 죽음에 대한 석연치 않은 부분이 많습니다. 모든 행동이 자연스러운점..

다시는 저희 삼순이와 같은 피해가 발생되지 않기를... 온 마음 다해 바래봅니다.

ㅡ뉴스보도를 먼저한병원측 보도를보니 당분간 진료중단

ㅡ 연락한통없던 테크니션 강사모를 통해본 테크니션의 사과문..

ㅡ논란이되기전까지 웃으며진료를보던병원.

ㅡ 영상속에는 다담지못햇지만 삼순이에게 미스트를 뿌리며 향수시향하는행위.앞다리를잡고돌리는행위들... 가슴이아파 다담지못하였습니다...

잠시휴업이아닌 다시는 생명을 다루는 일을 못하도록 수의사협회 .농림축산부 민원 꼭 넣어주세요. 여러분들의 힘이필요합니다.

... 

#부천24시동물병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i1bl81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